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이번엔 남자 버추얼 신인 아이돌?

by 문방구PD 2023. 3. 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말 요즘 세상 돌아가는 걸 보니, 센세이션 합니다  ㅎㅎㅎ

케이팝 시장이 점차 다른 분야에서도 넘쳐나고 있는 상황이 유쾌하고 신선하네요 

3월18일 음악중심 방송에 신인 남자 아이돌, 그것도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가 나온다고 해서 기대가 많았습니다. 여자 버추얼 아이돌 메이브에 비해 만화적 느낌이 더 강한 캐릭터 같습니다. 

 

버츄얼 남자 아이돌?!!

바로, 그 주인공은 "플레이브" 

PLAVE (플레이브) '기다릴게' M/V | (Wait For You)

 

멤버는 총 몇명?

총 다섯명, 5명! (예준(리더), 노아, 밤비, 은호, 하민)

 

왼쪽부터, 리더 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

출처, 와우테일

 

 

 

데뷔는 ?

2023년 3월 12일

 

플레이브는?

5명의 캐릭터가 자신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버추얼 그룹이다. 만찢남의 컨셉의 멤버들, 전원이 자작곡이 가능한 작곡돌이자 , 보컬과 춤, 랩을 소화하는 실력파들이라고 한다.

 

(뒤에 사람이 있습니다. ai 아니고, 개인적으로 세계관속에서 캐릭터를 연기하는 아티스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음중 라이브까지....

2023년 03월 18일, 

실제 음악중심에서 출연한 방송분 입니다. 

 

 

멤버들의 생일을 알아보자!

 

1. 예준 (2001.09.12) / 리더

2. 노아 ( 2001. 02.10) / 보컬

3. 밤비 (2002.07.15) / 댄스, 보컬

4. 은호 (2003.05.24) / 랩, 보컬

5. 하민 (????.11.01)/ 댄스, 랩 (하민은 모름?ㅋㅋ)

 

 

★공식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plave_official

 

 

버츄얼 남자 아이돌의 라이브 방송?!!

PLAVE (플레이브) 노아 & 은호 라이브 | Noah & Eunho Live

 

 

웬지, 10대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구수한, 아이돌의 느낌입니다.

말하는게 너무 이질적이지 않네요...ㅋㅋㅋ

 

근데 뭔가 장점으로는, 아이돌의 사생활이 보장될 것 같아요 실제 얼굴을 모르다 보니 이렇게 돈벌면서 그냥 일반인처럼 굴어도 모를 것 같아요 ㅋㅋ

[하이라이트] 간장게장에 빙의한 아이돌이 있다? 밤비의 본격 과몰입 음식 이상형 월드컵

 

 

 

재밌는 컨텐츠와 재밌는 세계들이 펼쳐지고 있네요

캐릭터에 씌어진 아이돌의 느낌입니다. 

역시나 과거 가수 아담이 생각납니다 하하실제 목소리의 주인공은...우리의 판타지를 깨버리는데...하하하

 

슈가맨

정말, 목소리는 너무 좋습니다...목소리만으로는 미소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