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오늘의신곡] "이 한 곡이면 충분하다....!!!"/혼자서걸어요/가사/작사/작곡

by 문방구PD 2023. 2. 3.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새벽에 깨있네요 ㅎㅎ

여러분은 꿀잠 자는 중이겠죠?^^

저는 이 새벽에 갑자기 음악 검색을 하다가

와...태연 곡이 나왔구나 싶어서 봤는데

나얼..

와....그냥 말이 필요없죠

듣고 저도 모르게..눈물이....

ㅠㅠ

 

[Teaser] 태연(TAEYEON) - 혼자서 걸어요(Nights Into Days) (Prod. by 나얼)

 

↓↓감상!↓↓

[MV] 태연(TAEYEON) 

혼자서 걸어요(Nights Into Days) (Prod. by 나얼)

(2023.02.03)

작사, 작곡 나얼(Na-Ul)

좋은 감상 되시길 바랍니다. ♥

 

 

가사

 

그대여 

보고 있나요

듣고 있나요

아무렇지도 않나요

난 그대 없는 하루가

고갤 숙이듯 너무도 낯설죠

 

그대여

알고 있나요

할 수 있나요

귀를 기울이나요

난 그대 없는 공기가

어깨를 누른 듯 너무나 무겁죠

 

들리나요

얼마나 더 아파해야

살아질까요

 

혼자서 걸어요

그뿐이죠

어둔 밤을

맞이하는 거죠

그대 없는 내가

잘할 수 있도록

날 위해 기도해요

 

혼자서 울어요

매일 그래요

이 밤을

헤매이는 거죠

그대 없는 내가

일어설 수 있게

생각하지 말고 내게 와줘요

 

들리나요

얼마나 더 기다려야

그대가 올까요

 

혼자서 걸어요

그뿐이죠

어둔 밤을

맞이하는 거죠

그대 없는 내가

잘할 수 있도록

날 위해 기도해요

 

혼자서 말해요

늘 말이에요

모진 밤을

마주하는 거죠

그대 없는 내가

일어설 수 있게

살아갈 수 있게

생각하지 말고 내게 와줘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