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이슈]기안84X한혜진 "겨울고백"/겨울송/가사/작사/작곡

by 문방구PD 2022. 12. 12.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 입니다!

 

기안84와 한혜진님의 커플 연기가 돋보이는(?)ㅋㅋ

겨울 고백이라는 곡이 

두분의 공약아래 실천되었습니다!ㅋㅋ

 

이전에 두 분이 술을 마시는 컨텐츠에서

12월, 캐롤송을 내자고 했던 일이 있어

이렇게 공약을 지킨것인데요!

한혜진님!!

진짜 멋져요

늘 기안84님 잘 챙기시고 늘 한결같은 우정!

진짜 좋은 사람이라는 것이 느껴진다는!!

 

음악은 손이 좀 오그라들지만..ㅋㅋ

몰입은 안되지만, 계속 보게되는...마력...

좋은 감상 되시길 바랍니다!

기안84 × 한혜진 - 겨울고백

어라, 그런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건 왜인가 하하하하 ㅋㅋㅋㅋ

작사, 작곡 / 경제환

 

 

가사

 

우리가 알게 된 지

벌써 몇 해째인지

아직도 (아직도)

우린 서로 짝이 없어

야 짠! 해 기울인 술 잔 수백 번

여전히 짠 한 우리 사이는 잘못됐어

솔직히 가끔씩

나 혼자 상상하지

네 코트 (네 코트)

주머니 속 잡은 두 손

네 맘이 궁금해 넌 내 앞에서

외롭다 말해 이건 뭔가 잘못됐어

지금 눈 오는데

넌 어디서 뭐해

오늘따라

왠지 네가 보고 싶어

어색해질까

숨겨왔던 맘

내리는 눈에

가득 담아서

전해줄 거야

불빛이 반짝거리는

이 거리 속을

가로질러 너에게 가는 중

어디에 있니

예쁜 얼굴이

눈에 들어와 널

바로 알아챘지

별거 없던 하루하루가

특별해지는 날

널 만나는 이 순간인걸 너는 알까

외로웠던

나의 옆에서

있어준 건 다름 아닌 너였어

눈이 쌓여가네

내 맘은 애타네

여기 잠깐

앉아 있다가고 싶어

어색해질까

숨겨왔던 맘

내리는 눈에

가득 담아서

전해줄 거야

지금 눈 오는데

너도 옆에 있네

오늘부터 우리 손잡아도 될까

어색해질까

숨겨왔던 맘

내리는 눈에

가득 담아서

전해줄 거야

 

 

https://www.youtube.com/watch?v=W8VzkQs7cDY 

 

 

그런데 한혜진님의 목소리 너무 귀여워요!!!!

기안84 목소리도 생각보다 매력적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전히 사이좋은

남매같은

한혜진님

여전히 사이 좋은 이 두분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