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수요일 플레이리스트]"귀가 청명해지는 시간!"/"못참어"/시원한 여름곡/신나는곡

by 문방구PD 2022. 8. 3.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재밌고 신나는 곡으로 가져와봤습니다.

 

1

The Attire - Sriracha feat. WOOSUNG (Official Music Video)

(2022.07.29)

우성(Woosung and Sammy, *1993)이라는 아티스트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잘알려지지 않았지만 한국 밴드 Rose의 보컬과 일렉기타리스트로 활동을 했습니다. 래퍼이자 작곡가이며, 굉장히 남다른 패션과 캐릭터를 가진 아티스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The Attire 는, 미국의 팝 듀오 밴드로써

그들이 알려진 배경은 2019년 틱톡에 연주 영상을 올리면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아티스트이지만

곧 뜨게 될 아티스트로! 찜!!!

 

Greg Shilling and Stephen Teresa

이들은 유년시절부터 음악 작업을 함께 해온 파트너이자 친구였습니다. 

 

음악이 좋아서 알게된 아티스트인데요. 이 팀 중에 한명이 한국인 인것 같습니다. 동양인 외모의 통통한 아티스트, 그리고 이번 새 앨범에선 우성이라는 가수와 함께 작업을 했습니다. 매우 이례적인 느낌의 듀오 그룹입니다.

그런데, 음악자체의 퀄리티나 사운드가 너무 좋아서, 믿어지지가 않을 정도입니다.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그룹이지만, 2021년부터 두각을 드러내면서 기대가 되는 그룹입니다.

↓우성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iwoosun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가사

Verse1

left for dead in la

made me sweat like an infrared

made me drown

in my tears

better watch when I catch my breath

feel like Julius 

with a knife in the back

thought you´d keep my crown

but you know for a fact

 

prechorus

when you broken my heart I made it fashion

since you left im someone´s else´s fantasy

being cools not an over reaction

it´s just something you never took away from me 

 

 

Chorus

I bring disco

back to the life

wear all black

on Summer nights

I go downtown

don´t think twice

don´t give a fuck if you

don´t like me

old school in my kiss

I like dancing with a twist

and my sriracha extra Spicy

 

Verse2

you can make all that noise

but it´s me that stills rock your world

billy joel´d on my ex

cause I got me an uptown girl

call the cops

in the club

stealing hearts like a felony

when I´m down

bouncing back

Is as easy 1 2 3 (123!!)

 

Repeat PRE

Repeat CHORUS

 

BRIDGE

everybody say aye

-

oh

do the slide and the gin & juice

let´s get down to business

just pay attention

imma show you how to move

everybody say aye

-

oh

do the limbo down the beat

If you think you lost me

turn around and watch me

turn a homebody to a freak

 

Repeat Chorus

 

 


↓이 그룹의 데뷔 앨범 중 타이틀 곡 입니다.↓

추천속의 추천!!!

The Attire - Girls Like You

[아티스트 버젼]

 

 

다른 사운드 버젼을 들어보세요 미세한 무언가가 다른 사운드!!

↓[유투브 버젼 마스터링 버젼]↓

 


2. 

Hunter Hayes - Missing You (Official Music Video)(2022.07.09)

 

Hunter Hayes

완전 독일 남자 처럼 생겼는데...미국의 컨츄리 가수에요 ㅎㅎ(이미지 포샵된 얼굴 같은 느낌이 들지만)어쨌던, 

 

이랬던 사람이었는데!!!!

(원래 외국인들이 10대때는 우리가 상상하던 파란눈의 왕자님이었다가, 20대때 갈색눈 혹은 다른 색으로 대부분 바뀌고 얼굴에 살이 좀 붙고 키가 더 커진 느낌을 받으며, 30대가 되면 살이...)

 

 

역시 나이는 못 속....이....

그렇지만, 전 통통한 헌터가 더 좋습니다.

역시, 잘생겨도 통통하면 멋있습니다.

살찐 디카프리오가 이상형인 21세기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일에 이런 스타일의 남자분들 더러 있는데요

저는 이런 머리스타일의 외쿡남자가 이상형이라

네, 이상형이라 추천드리는 음악..

ㅎㅎㅎ

 


3. 

JEY - Dirty [Music Video] (2022.07.05)

 


4. 

미노이의 요리조리인가, 그 영상을 가끔 보게되는데

초심을 잃었다는 로꼬의 말에 화내는 미노이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암튼,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인 분이에요

meenoi (미노이) - [못참아! (feat. 로꼬)] (Official M/V) (2021.07.09)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

(두분이 엄청 친한 것 같더라구요 두분 너무 좋아합니다 >.<)

 

 

 

 

 

 

 


#궁시렁만담★

 

오늘도 배떡 로제를 먹었습니다.

아, 정말 다이어트는 저에게 점점 힘든일이 되어가고 있습니다..>.<ㅋㅋ 

작업할 땐 입이 궁금한 게 너무 싫은데

맥주를 계속 먹었더니

별로 인 것 같아요

그래서, 잠시 쉬고

속이 뒤집어 진 적이 있어서,

저녁엔 웬만하면 물만 먹으려고 하고있습니다.

새벽에만 제정신을 차리게 되는 21세기 언니 입니다.

너무 덥네요!

휴...

여러분도 더위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저는 이 캐릭터가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힘이됩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