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새벽의 음악마차] "술이 늘어가..."/ Alone

by 21세기언니 2022. 6. 28.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도 급작스레 새벽의 음악마차로 찾아왔습니다.

잠못 이루시는 분들을 위해!

 

사실은 제가 요즘 올빼미로 다시 돌아와서

밤이 되면 더 멀쩡해진답니다 >.<

 

오늘은 쿠기님의 새 싱글 음원을 가져왔습니다.

감미로운 소울과 함께 피곤한 하루를 마무리 짓기로해요~

쿠기 (Coogie) - Alone (Feat. 이하이 (LeeHi)) Official MV (ENG (2022.06.27)

 

쿠기 (*1994)

 

 

 

가사

 

우리 사인 더 이상 없어 다음은

숨이 차 턱 밑까지 like I'm divin'

홀로 남아도 okay, it's okay

나 홀로 남아도 okay, it's okay

 

삥 돌려 말하기는 싫어

이런 가사도 난 쓰기 싫어

더는 못해 너가 원하는 거

끝이 왔는데 왜 괴롭혀 수시로

넌 말해 내가 이제 못 미덥대

몇 번을 되물어 우린 어떡해 뭘 어떡해

Don't bother me 이제는 love ain't a thing

맞추는 것도 내겐 힘겹게

다 괜찮ㅍ아져 you gon hold that

왜 붙잡아 손을 못 놓게

우리 사인 답이 없는데

자꾸만 문제를 찾으려고 해매

Tired of love songs

아무 의미 없어

Tired of love songs

듣기 싫어 꺼줘

 

우리 사인 더 이상 없어 다음은

숨이 차 턱 밑까지 like I'm divin'

홀로 남아도  okay, it's okay

나 홀로 남아도 okay, it's okay

 

You keep on drbin' me crazy

You keep on drvin' me crazy

Why you make me say

Woo

You make me say

Woo

 

우리 사인 없어 이 다음에

왜 다그치려고 하는데

아무도 나를 못 판단해

괜찮아 I don't need nobody

하나도 안 남아 미련

나한테만 신경 쓰기도 버거워

쓸데없이 여지를 주기 싫어

더 뒤로 밀어 you know we're done

더 뒤로 밀어 you know we're done

Why you tripin on me

 시간은 가 쉴 틈 없이

내 생각 고칠 리 없으니

나도 내가 못 미덥지

이대로 걍 내비둬

Tired of love songs

의미없어

Tired of love songs

듣기 싫어 꺼줘

더는 싫어 너의 구속

나 들었어 이미 두 손

오해 no way ya

똑같아 평범한 대화야

좋은 것도 한번 볼 때만

이젠 시간 낭비 no waste ya

Wake up in your bed

Same old thing

Ari said OK next

 

이전에 올렸던, 쿠기의 굳 나잇♥

쿠기 (Coogie) - ‘Good Night (Feat. BE’O)’ Official MV (ENG) 

(2022.01.24)


2. 

Giveon - At Least We Tried (Official Lyric Video) (2022.06.24)

 

Giveon (*1995)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드레이크와 협업으로 유명해져 그 이후로 유투브에서도 2020년이후 꾸준히 많이 보여졌던 아티스트에요.

2018년 싱글 "Garden Kisses"로 데뷔하여 새로운 알앤비 소울을 보여주고 있는 아티스트죠.

 

 


3. 

Diverseddie 舵 - Why You Look Sad?

 

 

https://open.spotify.com/artist/3aia8Qn8pZXJldrYzQqOOq

 

Diverseddie

Artist · 176.7K monthly listeners.

open.spotify.com

 

가사

 

Yeah, let me talk to you for a second
Oh baby, why you look sad?
Don't know, but I know
I'm gonna turn it around right now
Oh baby, why you look sad?
Don't want that no more
Turn that frown upside down
To smile
I wanna know
What is up and on your mind
(On your mind)
想哄你 但我不知道
怎么了
I always know
When and how to make you smile
(Make you smile)
柚子加新鲜coconut milk, oh
Oh baby, why you look sad?
Don't know, but I know
I'm gonna turn it around right now
Oh baby, why you look sad?
Don't want that no more
Turn that frown upside down
To smile
Yeah
Why you look sad?
Now I would have
Chose to give you solitude
But I'm tryna be a good dad
Say you want a New York tour
Okay, I got four words
Yeah I'ma book that
Rollercoasting
Constant motion
Life is never so, so
Always knowing
Never miss a moment
Love it when you wear your best makeup
What I mean is really your smile
Meme我都不用就能把你逗笑
NGL, I'm feelin' so proud
能够让你丢了抑
不但从心里 并且
同时 兴许可以 温暖的手脚
I wanna know
What is up and on your mind
(On your mind)
想哄你 但我不知道
怎么了
I always know
When and how to make you smile
(Make you smile)
柚子加新鲜coconut milk
Oh baby, why you look sad?
Don't know, but I know
I'm gonna turn it around right now
Oh baby, why you look sad?
Don't want that no more
Turn that frown upside down
To smile
Oh baby, why you look sad?
Don't know, but I know
I'm gonna turn it around right now
Oh baby, why you look sad?
Don't want that no more
Turn that frown upside down
To smile
(Oh, yeah, alright)
 
 
 
 
 
 
 
 
 
 
 
 

 

좋은 감상이 되셧기를 바랍니다.

굿밤 되세요~

Gute Nacht~!

 

 

 

반응형
LIST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