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대통령 후보 허경영의 유쾌한(?) 공약

by 문방구PD 2022. 2. 25.
반응형
SMALL

허경영 후보의 전화를 받아보신 분 손?ㅋㅋ

나도 갑자기 허경영의 녹음된 목소리를 전화로 들어본 적이 있다. 정말 절실한 느낌이기도 하다 

허경영 후보 감동의 10분 연설 (MBN)

 

기호 6번 허경영 후보의 공약!

정말 유쾌하다 ㅋㅋㅋ

 

1. 대통령 취임 2개월 이내 18세 이상 1인당 1억원 지급!

(진정한 복지 대통령 ㅋㅋ)

 

2. 국민배당금, 18세 이상 1인당 매월 150만원 평생지급!!

일안해도 먹고 살 수 있음

3.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급, 18세 이상 1인당 1억원 지급

4. 결혼하면 결혼비용 1억원 + 주택자금 2억원(무이자 ㅋㅋㅋ) 총 3억원 지급

서울에 주택이 17억이에요....2억원으로 안됩니다. 허경영총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출산하면 1명당 5천만원 지급

 

개인적으로 볼땐, 복지면에선 가능성이 희박하지만 이재명보다 조건은 매우 좋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분은 악의도 없고 사람이 유순하다 ㅋㅋㅋ

 

그리고 또 맘에 드는 건,

국회의원을 100명으로 감축하고 무보수 명예직 전환 ㅋㅋㅋㅋㅋ

심지어 생일 축하 선물 전 국민에게 배달~33정책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막하고 깝깝한 이 펜데믹 가운데

뜨거운 웃음을 주시는 후보 허경영님 ㅋㅋㅋㅋㅋㅋ

뽑을 사람 없으면 허경영 뽑는다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사실, 악의도 없고 예전에 꽤나 정치를 잘 했던 분이셨는데

그래도 틀린말을 하는 사람은 아닌것이 확실하고 하니...

뽑을 사람 없으신 분들은 허본좌를 뽑으실지도...

 

공약을 볼 때마다 웃겨서

빵 터지는데...

당 이름도 너무 유쾌하다

국가혁명당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보면 틀린말을 하는 분이 아니시다 사실..

 

우리에게 참 웃음을 주시려고 이러는 건 아니실꺼 아녜요...

허경영, 이재명에 "무궁화 발차기까지 따라하나"

https://www.yna.co.kr/view/AKR20220219037600001

 

허경영, 이재명에 "무궁화 발차기까지 따라하나"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선 후보는 19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자신의 '발차기'를 따라했다고 주장했다.

www.yna.co.kr

 

예전에 허경영 후보님이 자신을 15%센트로 만들어주면 이재명을 박살낼 수 있다고 모 유투브 영상에서 언급한 말이 생각난다 ㅋㅋㅋ

 

공약때문에 이런 패러디까지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근데 허경영이 대통령이 되면 진짜 돈을 풀꺼 같은 느낌도 든다.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