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굿밤 뮤직] "하고 싶은 걸 해야지"

by 문방구PD 2022. 2. 26.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눈깜짝 할 새에, 금요일이 지나갔어요

불금 플레이리스트도 생각 못할 정도로 말이죠

 

최근에 웃긴 일을 얘기해보자면,

저도 블로그를 하는지라 

뭔가 안하던 일을 자꾸 하게되는데,.

배민이나 배달 알바에 관한 경험담을 올리고 싶어서

가방까지 사고, 다이소에서 또 다른 가방까지 사서 경험을 해보고 싶었는데

안해본 일에 설렘이 가득해서...

교육이수까지 하고 켰는데...글쎄...

배달이 안떠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음식점도 있고 치킨집들도 많고 한데...

안뜹니다.....안떠요 글쎼...

이게이게...배달하시는 분들이 점령을 하신건지..

gs25만 배달하는 앱도 있는데..

그것도 안떠요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오토바이 배달원들을 많이 원하시는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뭐다?

도보 배달은 중심지에서만 쓸모가 있다!

서울 상권이나

대구 상권이나

부산 상권이나

등등...

중심지에서는 아무래도 콜이 많이 들어오겠죠..?

확실히, 경험담을 찾아보니 저처럼 안뜨시는 분들이 더러 계시더라구요 하하하

시도를 여러번 해보다가 안되면, 가방도 팔아야죠...ㅠ

결론적으로 우리동네에선 도보 배달은 불가능하게 되었다는 슬픈전설이....

사실 차로 하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일단은 포기ㅎ

 

1. 

[Official Audio] 우주히피 (Cosmos Hippie) - 퇴사 (Resignation)

 

 

 

가사

 

결국 해야 할 일을 다 마치고 나서

하고 싶은 걸 해야지

밤새 준비한 모든 게 바닥이 나도

하루는 끝이 없지만

 

보고 싶은 사람 만나러

노을 지는 한강을 건너

지친 맘이 속삭이는 꿈들엔

거짓이 없죠 아무 말이 없죠

 

미냉 미루어 두면 지워질 것만 같아

뭐든 하고 싶지만

결국 해야 할 일을 다 마치고 나서

하고 싶은 걸 해야지

 

좋아하는 계절이 오면

무얼 해야 내가 좋은지

가슴 뛰는 그중에 뭐 하나도

거짓이 없죠 아무 말이 없죠

 

마냥 미루어 두면 지워질 것만 같아

뭐든 하고 싶지만

결국 해야 할 일을 다 마치고 나서

하고 싶은 걸 해야지

 

 

 

 


2.

기분 좋은 연주곡 ♬

Donny Benét - Le Piano (Official Music Video) (2022.02.15)

 

호주 뮤지션, Donny Benét (*1981)

정르, Post Disco

Donny Benét

 

 

그의 음악은 대부분 신디사이저의 선율이 가득 채우고 있다. 또한 그의 음악속에 드럼이나 색소폰과 일렉트로 베이스는 실제로 그가 직접 연주를 해서 얻어진 소리로써 녹음된다.

 


3.

추천속의 추천

Shin Onyu, 신은유 - Hangkio (2021)

 

피곤했던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것 같아요.

오늘의 추천 곡은 맘에 드시나요?

 

 

 

신온유 Hangkio

 


[MV] Suzy(수지) _ Satellite

(2022.02.17)

 

 

 

 

오늘도 즐거운 감상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굿밤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