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불금 플레이리스트]"뭐...먹지? "

by 문방구PD 2021. 9. 3.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새벽에 리스트를 작성하고 있다.

배가 너무 고프다....ㅋㅋㅋㅋㅋㅋ

작성을 하면서, 하는 생각

"뭘 먹을까"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싶은데

포스팅은 해야하고...

 

너무 배가 고파팡....

 

아무튼 야심한 새벽에...

삶은 을 먹고 있다

옴뇸뇸뇸 ㅋㅋㅋㅋㅋㅋ

 

[생각만 해도 기분좋은 생각] ㅋㅋㅋㅋ

여러분은 오늘 저녁에, 혹은 만남에서 어떤걸 드시고 싶으신가요?

지금!

 

Intro

HOMESHAKE - Vacuum (Official Video) (2021.06.30)

 

 

훈남인듯 훈남아닌 훈남같은 홈쉐이크~ㅋㅋ

HOMESHAKE

캐나다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2012년부터 활동한 앨범이 별로 없긴 하지만, 

그의 앨범에서 꽤나 흥미로운 음악들을 들을 수 있다.

 

이디엠할 것 같이 생겼는데,

리듬 앤 블루스, 신스팝, 얼터너티브/인디 등 굵직한 느낌의 비트를 끼얹은

감각적인 화음선율을 펼쳐내는 그만의 독특한 음향~

자꾸 들어보고 싶은 음악 ♬

 

HOMESHAKE

 

홈페이지

https://homeshake.net/

 

Homeshake - Official Website

Pre-order the new album, Under The Weather.

homeshake.net

 


옛감성 물씬 둠칫둠칫~!♬

Des'ree - You Gotta Be ('99 Mix) [Video]

자동차 CF에서 나왔나....암튼, 매우 유명한 CF에 나오고 나서, 싸이월드를 강타한 음악이었다. ㅋㅋ

 

 

스트레스 많이 쌓이신 분~!!!

여기로 오세료,

아래 클릭!

↓추천속의 추천!↓

미국의 프로그레시브 메탈 밴드!

ANIMALS AS LEADERS - Monomyth (Official Music Video)

(2021.09.02)

스트레스 쌓였을 때 들으면 좋은 메탈, 역시나 강인함을 드러내는 컨셉이 과한 것이 특징인데 정말 이런 스타일의 영상은 꽤 아트적인 느낌이 강하게 다가와요. 현대무용과 같은 분위기의, 그치만 따지고 보면 별거 없....그냥, 컨셉.

 

 

ANIMALS AS LEADERS - Inner Assassins

(Live in Anaheim 2020)

역시 라이브가 제맛!ㅋ

 


1. 

UPSAHL - Time of my Life (Official Video) (2021.07.30)

미국의 싱어송 라이터

UPSAHL(*1998) 2017년 데뷔, 

자신의 음악보다, 듀아 리파의 "Good in Bed"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져 현재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Anne-Marie 와 Little Mix의 곡 "Kiss My (Uh Oh)"의 작곡가로써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 입니다. 

UPSAHL


2. 

Kim Petras - Future Starts Now (Official Lyric Video) (2021.08.27)

독일의 가수 킴 페트라(*1992), 독일 쾰른 출신, 2011년도부터 활동한, 

세계 최연소로 트랜스젠러로써 성전환 수술을 받은 독일의 가수 입니다.

Pop & Electro Pop

 

단순하게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


3. 

GRACEY, Alexander 23 - Like That (Official Video) (2020.09.25)

 

 


4. 

Gryffin - New Blood (with Boy Matthews) [Official Video] (2021.09.02)

 

 


5. 

halia Falcon - PLUG N PLAY (Official Music Video) (2021.07.29)

 

 


6.

almost monday - cool enough (2021.08.20)

 

 


7.

추천속의 추천!

MØ - Kindness (Official Video) (2021.08.27)

 

 

웃자웃자!

웃자구요!

미소가 찌익~!

Leave The Door Open - featuring Pablo Chicken (2021.08.14)

 

 

Kid Wins Talent Show Dancing to Michael Jackson's Billie Jean

참, 청년이 춤을 넘 잘춰서, 넋놓고 봤네여..ㅋㅋ

 

 

 

 

즐거운 감상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불금 되시길 바랍니다!

Feier Abend!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