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불금 플레이리스트] "너를 위한 콘서트"

by 문방구PD 2021. 8. 2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날!

금요일 입니다.ㅋㅋ

(물론, 모두에게 신나는 날은 아니죠. 물론, 저에게도..ㅠ)

그치만, 예전과 같은 불금의 문화가 다시 되찾길 바라면서!

계속해서 즐거운 음악들 올려봅니다!

 

1. 

Disclosure - Seduction

영국 출신Duo DJ 디스클로저가 EP 신곡이 발매되서, 그 중 한 곡만 추천곡으로 가져왔습니다. 

(21세기 문방구 플레이리스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아티스트 입니다.)

(2021.08.19)

디제이들 중에 가장 감각적이고 신선하고 가장 젊은 스타일의 분위기를 만드는 아티스트라고 생각됩니다. 과하지 않고, 센스있게 굉장히 감각적인 사운드, 들으면 설레이는~! 디제이들의 천국 영국, 영국이 확실히 좀 더 젊은 느낌이 많이 나긴 합니다. 그래서 남다른 에너지가 느껴진답니다. 미국 디제이들에 비해 사운드가 신선하고 컨셉도 재미있는 디스클로저의 신곡 너무 반갑습니다. 

 


2. 

Cannons - Fire for You (Official Video) (2020)

미국의 인디팝 밴드 Cannons 입니다. 2013년부터 활동하고, 2019년 앨범 "Shadows"를 통해 이름을 알리게 된 그룹입니다. 무난하면서도 듣기편한 일렉트로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Diplo & Mat.Joe - Conga Rock (Official Audio) (2021.03.12)

콩가....ㅋ

이디엠에도 다양한 장르를 또 재현하는 것 같네요 ㅎㅎ

 

 


4. 

디제이 크림의 라이브, 1시간 공연 영상

KREAM Live @ Vøringsfossen, Norway at night (Tech House & House Mix)

 

디제이 크림의 다른 곡 추천!!

KREAM - Another Life feat. Mark Asari (2016)

 


5. 

추천속의 추천!

Rudimental - Rumour Mill feat. Anne-Marie & Will Heard [Official Video] (2015)

 

 


6. 

오랜만에 8090년대를 위한 올드팝입니다. ㅋㅋㅋㅋㅋ

Backstreet Boys - Everybody (Backstreet's Back) (Official HD Video)

 


7. 

픽보이 (Peakboy) - 교포머리 [Music Video]

(2021.07.25)

 

픽보이는 정말 위대한 인적자원(?)을 둔 아티스트죠 ㅋㅋ

배우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 배우 박형식, 배우 박서준......뮤비에 다 나오네요 

사실 이 곡은 처음에 딱 틀자마자...10초뒤에...ㄲ....

이 위대한 인적자원들 때문에...

다시 보고 올려드립니다.....ㅎㅎ

 

 

교포머리를 하고 춤을 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태형이가 이렇게.....

..

 

역시나 음악계는 가차 없다는...얄짤 없...

곡이 별로면....

유명인이고...뭐고..

 

 


8. 

장르, 알앤비& Soul & 팝

Victoria Monét - Coastin' (Official Audio) (2021.08.06)

 

 

Victoria Monét (*1993, 미국)

 

유년시절부터 교회에서 싱어로써 경험을 다지고 2010년에 앨범을 내기시작하여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갑니다. 피프티 하모니와 같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무대에서 잠시 얼굴을 보이면서 무대 경험을 쌓고,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월드 투어를 나가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빌보드 입성은 이렇게 어려운.......그러고 보면 방탄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불금 되세요~

Feier Abend~!!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