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SMALL

21세기 한국 문방구/날것 그대로 한국 문물66

신사역 순대국밥 맛집!!!혼밥러에게 추천!!! #옛날순대전문점 점심때였다. 호텔에서 있다가 혼밥하려고 음식점을 검색하다 배달을 시켜먹으려니... 또 뭔가 신경쓸게 많고.. 그러다, 맛집 찾기에 돌입하다 싸고 맛난 순대국을 발견했다. 이곳이 맛집!!!이라며! (신사쪽은 가로수길 이외에 시장 골목과 같은 골목상권에 맛집이 수두룩 뺵뺵히 있었다.) 점심시간.. 혼자 밥먹기! 이곳에선 쉽다!!! 난 오후 1시 30분이 넘어서 도착! 고추를 먹었는데 꽤나 매웠다. 그리고 땀과 눈물이 찔끔.. 진짜 내가 이제껏 먹었던 순대국 중에서 원탑이었다....!!! 아마 내일 토요일 마지막 전시 점심때도 혼자 가서 먹고 올 듯 하다. [원조옛날순대전문점]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8길 13 순대국밥 8천원 순대정식 1만2천원 술국, 순대모듬 등 순대에 관한 모든 것.. 2022. 10. 1.
오리코 SD카드 케이스(feat. 로켓배송) 요새 진짜 여유 돈만 생기면 다 장비관련 물품만 사고 있다. 촬영할 날짜가 곧 다가오고 있을때에는 준비성 하나는 철저하게 해야 직성이 풀리는.. ENTJ... 물론 SD 카드 케이스를 플라스틱 말로 또 따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을 것 같은데 어쨌던 그 노력의 결과인 SD가 혹여나 나중에 실수로 부셔지는 걸 상상하는 순간.. 바로 케이스를 질러버릴 지도 모르니까!! 그래서 구입하게 된 SD 카드 플라스틱을 담는 케이스이다!! 쿠팡에서 구매! 가격은 9,330원! (렉사 SD카드 성능이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여러개가 필요해서 구매) 케이스 하나에 가격도 만원 안팎이고, 저렴하다. 요즘은 케이스를 케이스로 담는게 유행인지 케이스가 엄청 많이 나온다. #ORICO-PHCD-1 오리코 메모리카드 방수.. 2022. 9. 8.
여름철 벌레퇴치에 좋은 이것은?! #계피스틱 #자연닮음 식물을 키우시는 분들, 많이들 계시죠?! 그리고 저처럼 식물에 이제 갓 입문한 초보님들! 제가 지난 포스팅에서 갑조네에서 주문한 식물들을 보면서 갑조네에서 주신 계피 스틱을 보고, 찾아봤더니 그 효과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여름에, 특히 화장실이나 벌레들이 출몰하는 군데군데 이 계피스틱을 놓아주면 좋다는 얘기들이 많아서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해 보았습니다. #자연닮음 이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두 봉지를 구매했습니다.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화분이 많으시더라도 1 봉지로도 충분 할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1봉지당, 5천원 미만입니다. 봉지를 오픈하면 웬만하면 빨리 사용해야 하니까 많이 필요하진 않는 것 같습니다. 일단 집에 있는 모든 식물에는 다 꽂아 주었어요 그리고 화장실과.. 2022. 8. 16.
맥주 안주 브레첼 유전자 변형 옥수수 포함?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구매한 맥주 안주로 유명한!!! 브레첼 후기 입니다.! #Brezel 오늘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사온 브레첼에 대한 얘기이다. 사실, 2천원대에 브레첼이면 유전자 변형 옥수수가 포함될 가능성이 커 보이기도 한다. 그런데 구입 당시에는 그런걸 생각치 못했으니... 미국 옥수수를 사용하는 뻥튀기나 저렴한 과자의 경우 유전자 변형 옥수수의 사용이 대부분이라고 알려져 있기도 한데 사실 무심결에 사게 된 브레첼이다. 요즘 맥주를 가끔 마시다 보니, 안주를 계속 오징어로만 할 수도 없고 독일에선 안주에 이게 딱!!!인데 짭짤해서...소금과자같은... 그런데 루마니아산 이 미니 브레첼은 그닥 짭잘하진 않고 매우 적당한 맛의 짭잘한.. 2022. 8. 14.
[던킨 냉동 미니 도넛] 딸기듬뿍 미니도넛 vs 바바리안 미니도넛 vs 미니올드훼션드 vs 크림치즈 프렛즐 #던킨도너츠 냉동 미니도넛 후기 요즘 도넛도 냉동으로 사서 쟁여먹는, 그런 시대 아니겠습니까? 한국 사람이면 유행에 못 참죠 못 참습니다. >. 2022. 8. 13.
갑조네 화분 주문 후기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요즘 저는 실내, 공기정화 식물! 특히, 책상에 놓고 키울수 있는 작은 식물에 관심이 많답니다.! 언제나 관심분야가 날로 늘어가는 21세기 언니 입니다. 관심분야가 최고로 많아요.. 오늘은 그 유명한 갑조네!!!! 인터넷 구매 후기 입니다. 지연수씨가 유투브로 활동을 하고 있고 신뢰를 많이 얻고 있는 식물 대기업?!! 공장??!! 이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엄청 유명한 곳이죠! #갑조네 #갑조네화분 제가 지지난 일요일에 주문을 했으니... 거의 10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후기에 보니, 배송이 좀 늦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워낙 인기 있는 곳이다 보니 배송할 것들이 쌓여서 늦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격이.. 2022. 8. 10.
관음죽의 효과에 놀라다!! #택배로화분주문하기 #관음죽 #도화씨정원 대부분 진공포장이나, 스티로폼으로 포장이 오는데 신문과 비닐포장으로 왔는데도 싱싱하게 배달이 왔다! 밍키보다 큰 녀석이 도착했다. ㅎㅎ 고양이에게도 무해한 식물이라고 알려진 관음죽! 고양이가 잎을 질겅질겅 먹어도 괜찮다곤 하지만 그래도 다른 잎에 비해서는 안전하다고 한다. (밍키 목걸이를 최근에 바꿨답니다.) 역시나...열어봤더니... 깨져있었다. ㅠㅠ 그래서 바로 베란다에서 분갈이를 해버렸다. 분갈이 후 부모님 방에 놓았다. 부모님방에 있는 화장실에 여름이라서 그런지 왜 그런지 뭔가 화장실 냄새가 예전보다 강한 냄새가... 부모님의 정신건강을 위해 구입하게 되었다. 다른 식물들도 있지만 대표적으로 암모니아 제거에 탁월하며, 행운이라는 상징의 뜻도 가지고 있어 하.. 2022. 8. 2.
집에서 인도요리 난 만들기!!!!도전!!! #인도요리 #난과커리믹스 #큐원홈메이드 요즘 내가 좋아하는 호떡 만드는 키트가 마트에 가면 없다. 근데 그 옆에 이 인도 카레와 잘 어울리는 난 만들기 재료를 파는 게 아닌가?! 한국은 정말... 뭐든 다 만들어 낸다. 독일에선 그냥 난도 아시아 마트에서 파는데... 말이다. 보기엔 매우 쉬워 보인다... 이런 건 발효가 중요한 법인데.... 난 발효를 기다리거나.. 만드는 게... 잼병이다...ㅋㅋㅋ 게다가 집에 밀대를 못 찾는 바람에 거의 수제비 빚듯이 ㅋㅋㅋ 막 조물조물 얇게 만들어봤다. 근데 설명이 매우 불친절하다. ㅎㅎ 원래 발효된 반죽을 만들 때 물은 따뜻하거나 미지근하거나 그런 물을 사용하라고 하는데 여기는 그런 설명이 일절 없다ㅋㅋ 한국의 하여간 빵 재료가 너무 비싸다. 이스트도 사실 독일.. 2022. 7. 26.
[대구다사맛집] 하루족발보쌈 솔직후기/대구표 유명족발맛집/보쌈맛집 #하루족발보쌈 #대구다사맛집 대구 다사에도 하루족발보쌈 집이 생겼습니다!! 사실 족발은 혼자서는 시키기가 부담스러워서 부모님과 함께 있을때 먹으면 더 좋습니다 ^^ 제가 주문했을때가 8시가 안된 시각이었는데, 제가 마지막 주문이라고 해서 사장님께서 양을 더 많이 넣어주셨다고 문자고 오셨습니다. 사실 이미 밥을 먹은 상태였는데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뭔가 부모님과 함께 뭔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ㅎ 정말 중 자치고 양이 많았습니다!! 늦게 시킨걸 잘했나?!ㅎㅎ 푸~~~짐한 족발과 보쌈 반반세트 !!! 요즘은 정말 깔끔하게 포장된 상태에서 사장님의 메모가 든 더 정겨운 쪽지가 들어있어서 늘 음식을 시켜먹을 때 감동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일단 양이 많아서 더 좋았고!ㅋㅋ (진짜 양을 많이 더 넣.. 2022. 7. 24.
로닌 Dji RSC2 구입 후기/GH5 Mark II 장착하기 #DJI RSC2 #GH5II Mark II 무게가 상당해서 짐벌 구입을 망설였다가 뭐 3킬로쯤이야 이러면서 구입하게 된 짐벌!! 짐벌의 끝판왕이라고 하는 로닌 Dji RSC2를 구입했다!!!! 영상은 장비빨이라고 생각된다.어쨌던 장비가 좋아야하니... 보기만 해도 간지나는 비쥬얼이다. 좀 괜찮은 짐벌을 사려면 100만원대는 훌쩍 넘는 거라 장비빨인데, 문제는 무게이다. 이것도 가볍고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광고를 하지만 막상 어떨지.. 카메라 감독들은 거의 남자가 많은데 이유는 굉장히 무거운 걸 사용한다. 무겁고 큰 카메라를 거뜬하게 들을수 있는...노력을... 그래서 가끔 카메라맨들이 장착된 카메라 풀샷으로 운동하는 영상이 돌아다니기도 한다. 아무튼, 현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해서 55만원.. 2022. 7. 20.
여름철 에어컨 필수 설치 아이템!실외기 쿨링커버!폭발방지!!!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중요한! 에어컨 쿨링 커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는 에어컨 쿨링 커버!! 최근들어 높은 여름철 온도로 인해서인지 특히나 김치냉장고나 에어콘 폭발 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김치냉장고는 위니아 딤채 2005년 9월 이전 모델의 폭발로 리콜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 모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보상을 해주는 것이 아닌 수리라고 합니다. 비용들어감↑) 에어콘도 실외기가 햇빛이 짱짱한 곳에서 전기로 돌아가는 것이니 아무래도 발열부분에 있어서 좀 겁이 나는 것이 당연한 일입니다. 컴퓨터도 마찬가지죠 선풍기도 틀어주고 에어콘도 당연히 틀어야 합니다. 그래서 특히나 요즘 날씨가 너무 덥기.. 2022. 7. 18.
연세우유 메론 생크림빵 VS 연세우유 초코 생크림빵!!! 펴#연세우유메론생크림빵 #연세우유초코생크림빵 예전에 기억이 난다. 고등학교때 연세대를 가고 싶어서 연세우유와 연세요구르트를 먹었던 시절을.... 어쩄거나 포켓몬스터 피카츄빵은 못먹어봤지만 그래도 피카츄 무드등은 용케 사게됐고 (예약해서 사면 됩니다. 너무 쉽죠?^^) 무드등을 사는김에 사게된, 메론생크림빵과 초코생크림빵!!!! 그래서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이 두가지 맛이 궁금하여!!! 그리하여!!! 대결! 어떤게 내 입맛에 더 맞을까!!!! 메론빵이 좀 더 큽니다!? 임자있는 메론빵! 내꺼임!ㅋㅋㅋ 메론크림빵 467kcal 초코크림빵 423kcal 짜파게티와 맞먹는 수준의 칼로리다!!! (오늘 이걸 반반씩 먹을 예정이라....233이라치고, 212라치면,455칼로리....!!!!) 밥 한공기 칼로리..... 2022. 7. 17.
CU 포켓몬스터 피카츄 무드등~?!!!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우연히, CU를 보다가 알게된!!!! 피카츄 무드등!!! 두근두근 드디어 오늘 15일 (지난) 받았습니다. 원래 같았으면 전혀 관심도 없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취향이 바뀌는건지...ㅋㅋㅋ 아니 애기들꺼 사서 뭐할껀지.. 근데 제가 또 귀여운 건 못 참습니다. 사실 포켓몬스터 본 적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하도 얘기하고 광고하고 하길래 알게된거에요 피구왕 통키 이후로 TV만화가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 2022. 7. 16.
옥수수 지옥, 록수수 지옥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Chal~~옥수수에피소드] 최근에 당근마켓에 흥미로운 농산물들이 많이 올라왔었는데 그 중에 옥수수, 단연 찰옥수수 난 딱히 옥수수를 막 좋아하진 않는데 내가 장을 보러 가면 매번 초당옥수수를 사게되니 엄마가 "찰옥수수"는 없더냐? 라는 말이 기억에 남아 벼루고 벼루다가..(집에서 좀 거리가 됨...) 당근마켓에서 우연히 옥수수 파는 가게의 홍보글을 보고... 당근 마켓에서 홍보하는 가게는 어떨까 궁금해서 사러가보았다! 도착했을때, 도착 전에 오늘 갈꺼라고 미리 연락을 드렸었다. 그리고 도착을 했을때!! 그리고 사장님은 어디가셨는지 없으셔서 가게에 전화번호가 붙여있길래 전화를 해서 사장님이 오시고... (미리 전화해서 간다고 얘기했는데 옥수수가 자루에.. 2022. 7. 15.
Tandy 탠디의 시계는 왜 유독 저렴한 것인가 #탠디 구두 메이커로 더 알려진 탠디 20년 전만 하더라도 뭔가 럭셔리한 고급 브랜드처럼 알려졌었고 백화점에서만 살 수 있었던 브랜드였었는데 어느순간 중국산처럼 느껴지고 있다. 이제 어딜가도 할인! 10만원 이내의 저렴한 시계로.. 인터넷에서 알게된 모 사이트로부터 호기심이 생겼다. 정품이 아니면 신고해도 괜찮다라는 뉘앙스의 글들이 적혀있어서 정말 정품일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구입한!! 탠디! 사실 가지고 있는 시계들은 정장이나 어떤 중요한 행사일 때만 착용하고 기본적으로 싼마이어한 시계는 없어서 저렴해서 사보았다. 그래도 탠디인데....라면서 말이다. 결론적으로 이 시계는 Made in China 웹서핑을 해보니 탠디는 구두로는 괜찮지만 시계는 중국산 시계로 봐도 무방하다고 한다 (사실 유명한.. 2022. 7. 1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