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키의 세계

고양이 전용 칫솔 추천, 내돈내산

by 21세기 문방구 뽑기다운타운언니 2021. 5. 6.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집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칫솔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주의, 광고 아님)

 

 

 

 

 

 

↓구매할 수 있는 곳!↓

원래, 9천원인데 현재 할인해서 5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칫솔을 두 가지 종류를 구매한 적도 있고, 모두 고양이 칫솔에 비해 잇몸에 영향을 줄 정도로 큰 칫솔들이거나 손으로 닦는 것들 등을 보았는데요. 한국에서 밍키 칫솔을 구하다가, 아주 작은 사이즈의 칫솔을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밍키가 잘 참고 양치를 잘 해줘서 집사로써 기분이 좋습니다. 고양이들이 양치를 워낙 싫어하는데, 밍키는 더욱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다른 방법을 쓰기도 했는데 요즘 밍키 이빨이 걱정이 되어 하나 구매했더니, 매일 부담없이 양치를 하고 있습니다. 

DENTAL CLEAN TOOTHBRUSH (XS)

DENTAL CARE SET 구매하러가기

pethroom.com

 

새끼손가락 한 마디 보다 더 적은 사이즈의 칫솔 입니다. 

 

 

 

 

엄청 귀엽죠?!!ㅋㅋ

최근에 만든 지점토 트레잌ㅋㅋㅋㅋㅋ

만들어 놓았더니, 다 쓸만한 데가 있었네요!.>.<

 

 

 

 

 

고양이는 치아 질환, 잇몸 질환이 잘 생기는 동물이라 늘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 먹이나 간식등으로도 사실 잘 되지 않아서 양치를 매일 해줘야 한답니다. 저는 그동안 치약은 있었지만 괜찮은 칫솔을 찾지 못해서 치아에 좋은 나무나 간식 그리고 솜으로 치약을 묻혀서 닦아줬는데요. 그렇게 해줘도 되지만, 부족해서 아무래도 칫솔이 필요하죠. 순기능이 많은 이 칫솔은, 펫쓰룸에서 구입한 제품이에요. 

 

 

 

 

 

일단 디자인이며 색상이며, 잇몸에 닿지 않는 크기의 솔이라 밍키 이빨에만 집중적으로 움직일 수 있어서 잇몸이 다칠 염려가 없습니다. 고양이가 부담스러워 하지 않아, 아침 저녁으로 양치 하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습식 사료를 먹는 고양이들에게는 칫솔이 꼭 필요한데요.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 칫솔, 3일 써보고 추천 드립니다. 

 

단점은, 작은 솔때문에 고양이가 꼭꼭 씹어버리거나 하면 칫솔모가 좀 상할 수 있어서 아마 몇달에 한번씩 바꿔줘야 하는 것 같습니다. 사람 칫솔 사용빈도 수처럼 사용하되, 몇개월에 한번씩 바꿔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뜨거운 물에 소독도 가능하지만 플라스틱 채라 주의 해주세요. 뜨거운 물을 부어서 소독해 주세요. 

 

 

<>

 

 

반응형
LIST

댓글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