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날것 그대로의 독일문물

<구입후기> 75주년 <젠하이저 HD 25 리미티드 에디션> 한국에선 600명만 선착순!

by 문방구PD 2020. 6. 1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젠하이저의 75년 전통이 있는 HD25 입니다. 

올해 75주년을 맞이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왔다는 사실!!!!

     이어쿠션이 그것도 노란색입니다.

   검은색과 노란색이 있는데,

  21세기 문방구는

노란색을 선택했습니다!! >.<!

 

Limited Edition !!!

젠하이저 HD25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

 

예쁘죠?!!

 

<구매평가>

 

젠하이저  HD 25가 벌써 75주년이나 되었다는 사실! 특별히 기념 하기위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국에서는 600명에게만 선착순으로 기회가 주어졌다. 독일에서도 이미 한정수량! 21세기 문방구는 때마침 보스 헤드폰이 망가져서 새로 저렴하고 성능좋은 아이템을 구매했다. 사고 나서 알게된, 한국의 소식! 기사로 알게되었다. 

 

가청영역대에 충실한 16 Hz~22 kHz

바리에이션이 많은 편인데 HD 25 I, HD 25 II, HD 25 C II 등 많은 편

70 옴!

 

2020년 6월 16일 기사

 

[리뷰] 음악을 좋아하는 600명에게... 젠하이저 HD 25 한정판

유행이 바뀌고 시장의 요구가 다양해지면서 한 제품이 오랜 시간을 두고 출시되는 것은 쉽지 않은 상황이다. 아무리 기존 제품의 세대교체가 이뤄져도 한순간에 다른 제품에 자리를 내줘…

www.donga.com

21세기 문방구는 10년째 보스의 품에서 떠나질 못하고 있었는데, 아는 동생으로부터 이 제품을 추천받았다. 독일에 살면서 독일 제품 하나는 한번 써봐야지 하는 심정으로, 이것저것 재고 골랐는데.... 결국, 저렴한 걸로 선택!, 유학생에겐 가격 대비 성능이 좋으면 와따임!ㅋㅋ와따 와따

 

암튼, 가장 혹한 건 이어 쿠션이 노란색으로 너무 예쁘다는 것, 현재 독일에서 99 유로면 살 수 있다는 점, 리미티드 에디션이고 역사가 오래되었지만, 단종되진 않았다는 것!. 원래, 다른 제품을 사려했으나, 일단 효율적인 면을 선택했다. 좋은 오디오나 다른 장비가 없는 이상, 모든 걸 감내해 줄 모델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

 

나는 독일에서  뮤직스토어라는 사이트에서 5일 만에 받았다. 내가 사는 곳에 매장도 있고, 매장에 가면 다른 악기나 물품들도 살 수 있다. (광고 X, 설명 O)

 

 

Sennheiser HD 25 Limited Edition | MUSIC STORE professional | de-DE

Geschlossener Studio-/HiFi-Kopfhörer mit 70Ohm, leicht & sehr gute Geräuschdämmung, beliebt bei DJs, PA-Leuten und Live-Musikern

www.musicstore.de

 

일단 착용감은 편했고, (보스만큼  편함)

귀부분의 조이개가 머리 크기에 상관없이 자유자재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았다. 사실 이 부분이 걱정이었는데, 불편하지 않았다.

 

박스안의 구성은 헤드폰과 검은색 이어쿠션! 너무 심플!!ㅋ

 

                                                                                        심플한(?) 박스 구성

 

 

사운드!

이 부분에서 조금 어색한 부분이 있다. 보스는 베이스가 아주 밀도 있게 들리는 반면, 이  독일 문물은 중간 음역이 꽉 차 있고 고음역이 매우 깔끔하게 들리는 거다. 그래서 아직은 귀에 어색한 느낌이 있지만, 너무 깔끔해서 딱히 집중하지 않아도 사운드를 캐치할 수 있는 수준의 음폭이 펼쳐진다. 숨통이 트이는 청량감!!을 느낄수 있다.

 

 

   

 

구매평: 가격대비 최고의 헤드폰이며, 대중가요를 들을 때 그리고 사운드 모니터링을 할 때 좋은 헤드폰이다. 오랜전통 만큼 그 세월동안 사랑을 받은 것에 이유가 있는것 같다.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수 있다. 좋은 헤드폰을 사고 싶은데, 가격면에서 부담가지 않고 좋은 사운드를 느끼고 싶다면, 대중음악을 주로 많이 듣는 분들에게 이 헤드폰을 추천한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